[ Original Message ]기존에 있는 30미리짜리 입호흡액상이랑 동일한건가요?안…
젤 마싯어여
기존에 있는 30미리짜리 입호흡액상이랑 동일한건가요?
잘 산 것 같아 기분이 좋아요
역시 믿고사용합니다 맛있어요
역시 이삼액상 최고입니다
매일 이것만 피고 매번 이것만 삽니다 확실히 타격감도 좋습니다 증인도 있습니다
맛있는데 너무 달아서 빨리 질리는게 단점이에요
가성비 최고! 여기 정착합니다
제 인생액상이 이거네요! 정착합니다
가끔 단맛이 목을 훅 치긴하지만 맛있....alpha_review
잘 산 것 같아 기분이 좋아요
이삼액상에서 잘 산 것 같아 만족해요!
이삼액상 너무좋아요 ㅎㅎalpha_review
항상 만족하고 있습니다!!alpha_review
© 2025 www.xn--cg4bx6j.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REDCommerce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