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riginal Message ] ㅈㄱㄴ안녕하세요 고객님!문의주신 상품은 입호흡 제…
주문내역 보니까 분명 포도맛으로 시킨거 맞는데 콜라맞으로 왜 와있는지 모르겠네요,, 상품 …
역시 이삼액상 최고입니다
혹시나 싼가격에 의심스러웠지만 만족할 맛.alpha_review
액상 과멘은 좋은데 보통 다 단맛이 강해서 잘질리고 맛도별론데 이그니스 액상은 단맛이 강하…
여기서만 시키는데 진짜 최고에용alpha_review
항상 잘 시키고있습니당alpha_review
가성비 최고네요 맛도 달고 만족합니다alpha_review
가성비 최고네요 맛도 달고 만족합니다alpha_review
체리 처음인데 기대되네요.alpha_review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너무 좋고 액상도 너무 맘에들어요
첫주문인데 자주이옹하도록할께요.
…
가성비 최고! 여기 정착합니다
제 인생액상이 이거네요! 정착합니다
이삼액상에서 잘 산 것 같아 만족해요!
생각보다 맛있어요alpha_review
© 2025 www.xn--cg4bx6j.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REDCommerce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