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잘 받았습니다 수고하세요~~~
나쁘지않습니다. 저는 피치보다 취향에 맞은듯but 블루큐라소 가 넘사라는..
피치향이 강하지는 않고 무난무난 했습니다.
대만족! 샤인머스켓 이후로 가장 맛이 좋았습니다.
향이 되게 자극적이었고 취향타는 액상인것 같습니다질려 하실수도 있겠네요
한 두번 정도 구매 할만한 액상이에요
3가지 다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맛있는데 재고가 없나요?? ㅠㅠㅠ
언제쯤 될까요?
입고시기 알려주세요 ㅠㅠ
다음에 사면 이걸로 사야겠어요좋아요좋아요
상품 잘 받았습니다 수고하세요~~~~
맛도 좋고 타격감도 좋습니다
제 전담인생 중 최고의 맛이네요 달달한 맛과 타격감까지 갖추고 있어서 물고 놓을 …
라임맛이 강하지 않고 적당해서 좋습니다.
© 2025 www.xn--cg4bx6j.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REDCommerce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