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shopping장바구니0

상품후기

4.8 61,529개 리뷰
92%
매우 만족
2%
만족
2%
보통
0%
그저그래요
1%
아쉬워요
  • 맹고..맹고...

    맹고..더이상...입고는...없나요....맹고....

    j****** 21-04-15
    메즈 시트러스 30ml
  • Soso

    추천까진 아님

    t***** 21-04-14
    오르카 와이키키 30ml
  • 이프로 복숭아맛

    뭔가 시원한 복숭아 맛이 나긴 하는데 화학적인 맛도 나고 애매하지만 먹을만합니다.

    t********* 21-04-14
    [무니코틴] 이프로 생각날때 복숭아 …
  • 디톡스 알로에베라

    알로에베라 없어서 한번 먹어봤는데 엄청 맛있네요 비슷한 맛이에여ㅛ

    t********* 21-04-14
    네스티 톡스 알로에베라 60ml
  • 후기

    최고

    y******* 21-04-13
    펠릭스 라임알로에 30ml
  • 웨이브 오리지널

    마르키사 오리지널 언제 들어오나요 ??ㅜㅜㅠ

    k******* 21-04-13
    [무니코틴] 테일러 마르키사 아이스 …
  • 민트

    민트는 언제 재입고 될까요..? 저희 아버지가.. 눈물을 흘리고 계십니다.

    g******* 21-04-12
    블랙유니콘 스피아민트 30ml
  • 체리 맛있는데 제 기계는 누수가 심하네요 ㅠㅠ

    a****** 21-04-11
    이그니스 스페셜 딸기쉐이크 30ml
  • 크로닉 블랙커런트 발라리안 1.0 /…

    단맛을 좋아해서 찾아보고 시켰는데진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짜 달아요다른 액…

    t****** 21-04-11
    크로닉쥬스 피치망고 30ml
  • 입고문의

    재입고 언제 되나요?

    y******** 21-04-10
    이삼 블랙 샤인머스켓 30ml
  • 초코스콘

    초코스콘 첫베이핑하는순간에 목타격이 좀많이 심해서 나름적응은했지만 베이핑하다보니 괜찮은액상…

    w********** 21-04-09
    크로닉쥬스 피치망고 30ml
  • 맛있어여

    사과딸기라임에 달아야

    t***** 21-04-07
    오지구 사딸라 30ml
  • 블랙유니콘

    블랙유니콘 스피아민트 언제 재입고 되나요?

    y******** 21-04-06
    블랙유니콘 스피아민트 30ml
  • 싼가격에 잘삼

    또 구매할것

    l********* 21-04-06
    파이브폰즈 갬빗 30ml
  • 맛있어요

    적당한 쿨링에 적당히 달딜해서 맛 있어요다만 청포도 향이 많이 강해서 조금 아쉽쓰

    c***** 21-04-06
    네스티 톡스 알로에베라 9mg 60m…

이삼 - 전자담배액상 정보

이삼(LEESAM)

주소 : 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29길 38

사업자등록번호 : 3023600754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강북-1051

대표 : 장명근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장명근

이메일 : dlfldhtka23@gmail.com

고객센터 번호 : 010-4896-4224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10:00 - 18:00 (주말, 공휴일 휴무)

호스팅서비스제공자 : (주)이노빅스비전

© 2025 www.xn--cg4bx6j.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REDCommerce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