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 맛있어서 소다 한번쥬뮨해봤 나쁘지않아요 ㅎㅎ
예전에 맛있어서 생각나서 또 쥬뮨했네용
믿고 피는 플렉스엑스 액상 ~~~
피치엔딩 너무 맛있어서 딸기엔딩도 주문했어요 믿고 핍니다 !!
피치엔딩 너무 맛있어서 딴맛도 주문해야겠어요ㅠㅠ
지인 추천으로 알게된 사이트에서 첫구매하여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자주 시킬거같아요
20201231-0001042 요요제품과 쿠모 리치에이드를 구매하였는데 배송전이라 &nbs…
오프 가격보다 싸고 너무 좋습니다감사합니다
상품 주문했는데 친구 한테 가는거라 그 상품명에 액상이라고 노출되지 않게 해주실수있나여? …
체리 젤라또벌써 3카토째 비웠습니다슬러지도 안 끼고 좋네요
4통왔는데 너무 맛있네요
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요 가볍게 피기 좋습니다
맛 있습니다
제가 12/26일 토요일에 모드액상 라임알로에를 주문했는데 12/28일 월요일 아…
메론맛도 나고 과일복합적으로 맛이나네요 추천합니다 맛있네요
© 2025 www.xn--cg4bx6j.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REDCommerce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