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shopping장바구니0

상품후기

4.8 61,529개 리뷰
92%
매우 만족
2%
만족
2%
보통
0%
그저그래요
1%
아쉬워요
  • 오리지널 구매

    풍선껌 맛 나요 이런 종류 대부분 화장품 맛 나는데 이건 거의 안나고 맛있어요

    w******* 20-11-26
    [무니코틴] 테일러 마르키사 아이스 …
  • 체리는 미쳤다

    그냥 식초에 멘솔탄느낌?ㅋㅋㅋㅋ액상도 너무 묽네요

    w******** 20-11-26
    이그니스 스페셜 딸기쉐이크 30ml
  • 맛 좋아요

    알로에베라 입호흡 맘에드는에 없었는데 이건.. 그리고 병디자인이 최고

    d************ 20-11-26
    네스티 톡스 알로에베라 30ml
  • 달달하고 맛있긴함

    알로에베라는 처음 먹어보는데 의외로 괜찮은 면이 많음근데 그 가습이 빨리오고 팟 수명이 진…

    i****** 20-11-26
    고드름 소다 30ml
  • 그럭저럭

    기기탓인가 복숭아 맛을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복숭아 맛이잘안나고 민트맛 .?이 나는거 같아요

    c***** 20-11-25
    스타로아 피치파라다이스 30ml
  • 맛있어요

    첨엔 음 ..이랬는데 계속 하다보니까 맛있네용 ㅎㅎ단맛조아하는데 단맛잘나요

    c***** 20-11-25
    애플힙 아이스레드애플 30ml
  • 맛있어요~~^^

    ㅎㅎ꿀맛탱~~!!!기기가 맛표현을 잘해서그런가?이건 진짜맛있다요~~^^♡

    h****** 20-11-25
    동경 바나나 60ml
  • 맛있어요~~^^

    크림류., 첨해봤는데 생각보다더맛있네 ㅎㅎ배송도빠르고 좋아요~^^

    h****** 20-11-25
    모코 뉴욕치즈케이크 60ml
  • 역대 먹었던 액상중 탑3안에

    듭니다기대를 크게 안했는데 상당히 달달하고 멘솔도 조금 들어있어서 타격감도 챙겨주네요.바나…

    i****** 20-11-24
    동경 바나나 30ml
  • 무슨 말이 필요하겠음

    펠릭스는 말이 필요없음. 굿 굿

    v******** 20-11-21
    펠릭스 라임알로에 60ml
  • 미슐랭 그린 / 이건 좀...

    모두가 극찬하던 액상인데 끔찍할 정도로 별로였음. 취향차이라고 하기엔 심할 정도로 역함

    v******** 20-11-21
    미슐랭 블루 60ml
  • 사장님 센스가 정말 미치셨습니다 와.…

    그많은 전자담배 가게 가서 제가 원하는 맛을 찾아보려고 애쓰고많은 돈을 서도이거 외에는 못…

    s******** 20-11-20
    스타로아 리얼리치 30ml
  • 닷스틱 조합 후기

    닷스틱 0.4옴에 써봤는데멘솔확오면서 달달하고 안물리니 좋네여!타격감은 적은편인데 나쁘지 …

    j**** 20-11-19
    이삼 블랙 샤인머스켓 30ml
  • 더블라임~~

    정말 쵝오~~~

    c******** 20-11-19
    펠릭스 더블라임 30ml
  • 주관적인 후기

    단맛 상멘솔 상타격감 중맛 재현율 중어렷을 적 문방구에서 사먹던 콜라맛 아이스크림맛이 남.…

    h****** 20-11-18
    고드름 소다 30ml

이삼 - 전자담배액상 정보

이삼(LEESAM)

주소 : 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29길 38

사업자등록번호 : 3023600754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강북-1051

대표 : 장명근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장명근

이메일 : dlfldhtka23@gmail.com

고객센터 번호 : 010-4896-4224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10:00 - 18:00 (주말, 공휴일 휴무)

호스팅서비스제공자 : (주)이노빅스비전

© 2025 www.xn--cg4bx6j.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REDCommerce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