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배송 감사합니다
맛있는거같아요다음에 또 주문할게요!!
원래 피던가 품절이라 삿는데괜찮아요
바나나밀크 : 빙그ㄹ 바나나맛 우유 가루로 만든거 흡입 하는 느낌?(바나나맛우유 생으로 흡…
2번째구매했는데 지금까지6통쓰면서아직도질리지않습니다 또주문요!!
새 상품 출시됐다해서 못참고 질렀어요기대됩니다
바나나킥맛입니다요 죠아요!
rs인가요?
혹시 S니코틴인가요?ㅠ RS엔 알레르기가있는지라..
이거쓰면 액상 흘러내립니다..... 공팟 여러게 날렸네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스타로아 액상 및 모코 액상포함 총 2가지 액상을 시켰습니다. 그런데 제…
달달하니 괜차나요 환타맛같아오
청포도 알사탕맛이에요 아주좋아요
단맛 쟇아하는데 그래도 달아요. 이제껏 먹어본 망고중 최고. 목이 얼얼할 정도의 쿨링이!!
와우~! 발라리안이라 과하게 달긴한데 맛은 어마어마하군요. 계속 살듯!!
© 2025 www.xn--cg4bx6j.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REDCommerce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