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shopping장바구니0

상품후기

4.8 61,529개 리뷰
92%
매우 만족
2%
만족
2%
보통
0%
그저그래요
1%
아쉬워요
  • 생각보다 안달아요

    단맛을 많이 좋아해서 제 기준에선 안 달아요 적당히 단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듯? 밍…

    g******* 21-10-09
    이삼 블랙 샤인머스켓 30ml
  • 오렌지

    오렌지 시럽 맛? 추팝츄스 오렌지 사탕 향이 나는데첫 맛은 달달구리 끝 맛은 씀 매우 씀.…

    g******* 21-10-09
    플렉스X 피치엔딩 30ml
  • 체리 진짜 맛있음

    여러 종류 체리맛 액상 접해봤는데.. 진짜 이그니스 체리가 갑인거 같아요

    g******* 21-10-09
    이그니스 스페셜 딸기쉐이크 30ml
  • 노보 타박멘솔 후기

    도착 후 하루 동안 베이핑 해봤는데괜찮은 액상이네요.데일리로 먹기 좋은 액상입니다.전체적으…

    l********* 21-10-08
    노보 타박멘솔 30ml
  • 자바 문의요

    카디날 자바가 원래 목을 긁나요?? 제 코일이 불량인건지 액상이 불량인건지 궁금해서요 하복…

    g****** 21-10-07
    카디날 바닐라 30ml
  • 믿고 먹는 청포도맛

    이제 여름이 끝나서 살일 없을 줄 알았는데 가을이 없어진 날씨탓에 쉬원한 쿨링감 있는 액상…

    g**** 21-10-07
    이삼 블랙 샤인머스켓 30ml
  • 잭플루 좋네요

    맛있네요. 바나나 맛도 나는게 열대과일 동남아 느낌이네요. 쉽게 질릴 맛은 아닌 듯. 단맛…

    g**** 21-10-07
    네스티 톡스 로젤 30ml
  • 괜찮은 액상같아요

    과한 멘솔은 안좋와하는 편인데 반통정도 먹어본 결과 멘솔이 그렇게 과하지도 않고 수박맛도 …

    g********* 21-10-07
    [무니코틴] 판타지쥬스 아이스애플 3…
  • 시트러스 멜론 재입고 날짜 질문

    언제쯤 재입고 될까요 ㅠ

    y********** 21-10-06
    메즈 시트러스 30ml
  • 잘받았습니다

    잘부탁드려요 

    e*********** 21-10-05
    노보 타박멘솔 30ml
  • 크오크 믿고사는제품입니다

    잘받았습니다 

    e*********** 21-10-05
    엔퓨즈 크림오브더크랍 30ml
  • 피치망고 역시 맛있어요!

    달달하니 맛있어요! 망고 복숭아 둘다 좋아하는 과일인데 취저네요ㅋㅋㅋ 재주문 각입니다!

    j******* 21-10-01
    크로닉쥬스 피치망고 30ml
  • 피버 먹어봤는데

    발라리안 기준 애쉬드피버 적당히 달고 끝에 남는 거 없이 깔끔하고 시원하네요! 다른맛도 사…

    j******* 21-10-01
    네스티 톡스 로젤 30ml
  • 상품

    상품 빠르게 잘받았습니다 수고하세요~~

    a***** 21-10-01
    엔퓨즈 크림오브더크랍 30ml
  • 이건 첨사봤어요

    맛있었음 좋겠습니다

    y****** 21-09-30
    오르카 와이키키 30ml

이삼 - 전자담배액상 정보

이삼(LEESAM)

주소 : 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29길 38

사업자등록번호 : 3023600754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강북-1051

대표 : 장명근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장명근

이메일 : dlfldhtka23@gmail.com

고객센터 번호 : 010-4896-4224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10:00 - 18:00 (주말, 공휴일 휴무)

호스팅서비스제공자 : (주)이노빅스비전

© 2025 www.xn--cg4bx6j.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REDCommerce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