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받았습니다~! 근데 벌써 동나고 있네요..ㅠㅠㅠ
매직민트 사야하는데 몇주째 계속 품절인데 언제 나오는지라도 가르쳐주실수잇나요 ..?
액상안에 먼지랑 이상한 이물질들이 들어있습니다 방금개봉해서 사용도안한 액상입니다사…
과멘충인데 가끔 한번씩 먹어줍니당.
딱히 질리는 맛은 아니고 기존 알베보다 맛있어요!
스페아민트는 언제 재입고 될까요??
쿨링감도 적당하고 좋습니다
주문할때마다 항상 장바구니에 넣는 제품입니다. 아주 좋아요
생각보다 맛이 약한 것 같은데코일 문제인가 싶어서 갈아봤지만 생각했던 맛이 아니지…
아직 안 먹어봤지만맹고는 사랑이죠
아주 너무 좋습니다
오늘배송받았는데 액상이 흘러있네요,,,,,
쿠쉬맨 로우민트는 언제 재입고 되나용??
워낙 유명한 제품ㅇ라 구매해봤어요 !멘솔감은 조금 낮지만 텁텁한맛이없고 좋아요!
달달하고 달달하고 달달하고..아주 달달하니 좋습니다
© 2025 www.xn--cg4bx6j.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REDCommerce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