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싯아요!!!짱짱 가성비굳굳
호불호가 있어보이는데 전 맘에드네요
과멘만 먹다가 연초계열이라해서 입문해봤는데 너무 힘드네요 ㅠㅠ
생각했던거 만큼은 아니지만 먹을만한거같아요
피치엔딩 먹어보고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달고 맛있어요
솔트는 피지도못하는 온리스템유전데 니코뽕 빨리온다해서ㅠ 스템니코틴일까요?
지인이 9미리 빡세다는데 전 아무렇지도 않았어요 ㅋㅋㅋ멘솔도 별로 안느껴져서 첨에 잘못시킨…
멜로망스의 신세계를 느끼면서 요요 멜로망스를 즐겨 폈는데,멜로애플로 잘못주문했는데와우 풍선…
쿨링도 적당하고 맛도 꽤 좋아요!
제발해주세요
냉장고에서 갓 꺼낸 델몬트 망고주스 맛이네요!
제목과 같습니다. 입고 시, 주문 넣으려고 합니다.
그림처럼 화끈하게 목넘김 시원하고 콜라맛이 냠냠~
뭔가 치즈케익 맛도 조금 나는거 같으면서느끼한게 오묘하게 맛있습니다~
살짝 와인맛 비스무리한 느낌이고 마싯어요적포도 좋아하시는 분들은 딱 알맞을듯
© 2025 www.xn--cg4bx6j.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REDCommerce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