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shopping장바구니0

상품후기

4.8 61,529개 리뷰
92%
매우 만족
2%
만족
2%
보통
0%
그저그래요
1%
아쉬워요
  • 오르카

    마싯아요!!!짱짱 가성비굳굳

    o******** 21-06-21
    오르카 와이키키 30ml
  • 담배향 납니다.

    호불호가 있어보이는데 전 맘에드네요

    p****** 21-06-21
    스위든 체어맨 30ml
  • 먹기 좀 어렵네요

    과멘만 먹다가 연초계열이라해서 입문해봤는데 너무 힘드네요 ㅠㅠ

    k***** 21-06-20
    스위든 체어맨 30ml
  • 그냥 저냥 괜찮네요

    생각했던거 만큼은 아니지만 먹을만한거같아요

    k***** 21-06-20
    플렉스X 피치엔딩 30ml
  • 생각보다 맛있네요

    피치엔딩 먹어보고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달고 맛있어요

    k***** 21-06-20
    플렉스X 피치엔딩 30ml
  • 니코틴

    솔트는 피지도못하는 온리스템유전데 니코뽕 빨리온다해서ㅠ 스템니코틴일까요?

    k******* 21-06-19
    이삼 블랙 샤인머스켓 30ml
  • 역시 슬블 최고

    지인이 9미리 빡세다는데 전 아무렇지도 않았어요 ㅋㅋㅋ멘솔도 별로 안느껴져서 첨에 잘못시킨…

    s****** 21-06-19
    네스티 하이민트 슬로우블로우 9mg …
  • 잘못골랐는데 맛있음

    멜로망스의 신세계를 느끼면서 요요 멜로망스를 즐겨 폈는데,멜로애플로 잘못주문했는데와우 풍선…

    c******** 21-06-15
    요요 멜로망스 30ml
  • 좋아요!

    쿨링도 적당하고 맛도 꽤 좋아요!

    i*********** 21-06-15
    스타로아 리얼리치 30ml
  • 재입고 언제되나요 ㅠㅠ

    제발해주세요 

    b******* 21-06-14
    이삼 블랙 샤인머스켓 30ml
  • 배송 빠르고 맛있어요

    냉장고에서 갓 꺼낸 델몬트 망고주스 맛이네요!

    s******* 21-06-12
    플렉스X 피치엔딩 30ml
  • 마르키사 오리지널 언제 들어오나요?

    제목과 같습니다. 입고 시, 주문 넣으려고 합니다.

    y******** 21-06-10
    [무니코틴] 테일러 마르키사 아이스 …
  • 콜라 맛이나요~~

    그림처럼 화끈하게 목넘김 시원하고 콜라맛이 냠냠~

    c******** 21-06-10
    한야 미야지마 콜라 30ml
  • 동경고구마~

    뭔가 치즈케익 맛도 조금 나는거 같으면서느끼한게 오묘하게 맛있습니다~

    c******** 21-06-10
    동경 바나나 30ml
  • 존맛탱

    살짝 와인맛 비스무리한 느낌이고 마싯어요적포도 좋아하시는 분들은 딱 알맞을듯

    s***** 21-06-08
    고스트 적포도 슬러시 30ml

이삼 - 전자담배액상 정보

이삼(LEESAM)

주소 : 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29길 38

사업자등록번호 : 3023600754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강북-1051

대표 : 장명근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장명근

이메일 : dlfldhtka23@gmail.com

고객센터 번호 : 010-4896-4224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10:00 - 18:00 (주말, 공휴일 휴무)

호스팅서비스제공자 : (주)이노빅스비전

© 2025 www.xn--cg4bx6j.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REDCommerce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