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shopping장바구니0

상품후기

4.8 61,529개 리뷰
92%
매우 만족
2%
만족
2%
보통
0%
그저그래요
1%
아쉬워요
  • 네스티는 단맛이 거의 안납니다.

    asap grape도 먹어보고 히피트레일도 먹어봤는데요, 어떤 기기로 먹고 어떤 코일로 먹…

    k***** 21-05-25
    네스티 하이민트 슬로우블로우 30ml
  • 바나나밀크 괜찮아요

    맛과 향은 디저트인데 멘솔이 강한편입니다. 그래도 나름 맛있게 먹었어요 추천할만 합니다.

    k***** 21-05-25
    이그니스 스페셜 딸기쉐이크 30ml
  •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멘솔은 약한 편이고 많이 달아요

    k***** 21-05-25
    스톰리퀴드 잭프룻 스톰 30ml
  • 별로예요

    보우든메이트 구매했는데요 발라리안으로 먹어봐도 단맛이 거의 아예 없는 수준이고 민트초코향으…

    k***** 21-05-25
    파이브폰즈 갬빗 30ml
  • 쏘쏘해요

    폐홉 코니생각나서 주문해봤는데 비슷하긴합니다. 그냥저냥괜찮아요

    k***** 21-05-25
    미슐랭 블루 30ml
  • 합성이 합성니코틴인가요 ??

    아니면 비슷하게 만들어서 온다는건가요??

    r******** 21-05-24
    동경 바나나 60ml
  • 맛 표현은 좋은데 쿨링이 너무세서 잘…

    쿨링이 너무세서 계속 기침하고 머리가 띵합니다 .. ㅋㅋ

    r*********** 21-05-24
    한야 미야지마 콜라 30ml
  • 입금했습니다!

    빠른배송 부탁드려요!!

    l***** 21-05-24
    네스티 톡스 알로에베라 9mg 60m…
  • 자몽맛나요

    막 달지는 않고 군대에서 마신 데미소다 자몽맛 나네요

    s****** 21-05-23
    스타로아 리얼자몽 30ml
  • 이제 입고 안되나요??

    끝인가요ㅠㅠ

    d*********** 21-05-19
    스타로아 블랙마운틴 30ml
  • 결제취소 부탁드립니다

    폐호흡으로 잘못 구매했습니다배송전 상태라 환불 원합니다도대체 결제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하…

    u******** 21-05-18
    판타지쥬스 아이스수박(워터멜론) 60…
  • 맛있어요

    4번째 사는것같아요 와이키키 달고 마싯어용

    o******** 21-05-18
    오르카 와이키키 30ml
  • 맛나요~~!!

    발라리안 메인으로 쓰는데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시원한 거 좋아하시는 분 강추!

    j******* 21-05-17
    펠릭스 더블라임 30ml
  • 초코스콘 후기

    별세개. 약간 빠삐코맛임피다보면 맛에 익숙해져서 점점 물탄맛이 느껴지지만그만큼 코…

    c******* 21-05-15
    크로닉쥬스 피치망고 30ml
  • 맛있어요!

    MS블렌드랑 타박멘솔삿는데 깔끔하고 목넘김쌔고 좋습니다

    b******* 21-05-15
    노보 타박멘솔 30ml

이삼 - 전자담배액상 정보

이삼(LEESAM)

주소 : 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29길 38

사업자등록번호 : 3023600754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강북-1051

대표 : 장명근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장명근

이메일 : dlfldhtka23@gmail.com

고객센터 번호 : 010-4896-4224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10:00 - 18:00 (주말, 공휴일 휴무)

호스팅서비스제공자 : (주)이노빅스비전

© 2025 www.xn--cg4bx6j.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REDCommerce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