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shopping장바구니0

상품후기

4.8 61,529개 리뷰
92%
매우 만족
2%
만족
2%
보통
0%
그저그래요
1%
아쉬워요
  • 상큼한 체리향

    상큼하고 진한 채리향 전 딱 좋아요 멘솔이 쌔지도 않고

    c********** 21-09-05
    이그니스 스페셜 딸기쉐이크 30ml
  • 늘 맛잇는 포도향

    맨솔 없는 포도향 은은하니 좋아요 

    c********** 21-09-05
    애플힙 아이스레드애플 30ml
  • 진한 블루베리맛

    적당한 멘솔에 진한 블루베리맛입니다 근데 코일이 너무 타서 오래피지는 못하겟네요

    c********** 21-09-05
    크로닉쥬스 피치망고 30ml
  • 늘 맛잇는 포도향

    전 단맛 좋아 하고 맨솔 없는게 좋아서 시켯습니다

    c********** 21-09-05
    애플힙 아이스레드애플 30ml
  • 클래식이죠 ㅎㅎ 잘 피겠어요

    역시 감사합니다

    y****** 21-09-05
    이삼 블랙 샤인머스켓 30ml
  • 후기 좋아 사봤어요

    잘 먹어볼게요

    y****** 21-09-05
    오르카 와이키키 30ml
  • 맛있어요

    달달하고 살짝 시원해서 좋은데 상대적으로 코일을 빨리 태우는 것 같아요

    f*********** 21-09-05
    오르카 와이키키 30ml
  • 일단

    통이 너무 이쁘고 맛도 너무 좋아요 ㅜ깔라만시 사랑해

    d******* 21-08-31
    네스티 톡스 로젤 30ml
  • 완전 기대 이상..

    오랜만에 피는거였는데일단 목넘김이 진짜 너무 좋았고 연무량도 좋았어요단맛은 크게 …

    t****** 21-08-30
    이삼 블랙 샤인머스켓 30ml
  • 맛있어요

    타격감이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액상도 팟에 넣을 때 누수가 없네요 다른 액상들보다

    d******* 21-08-30
    오르카 와이키키 30ml
  • 맛있어요

    너무 달지도 상큼하지도 않고 멘솔도 적당해요

    d******* 21-08-30
    네스티 톡스 로젤 30ml
  • 과일맛 처순이의 선택

    메x 멜론으로 입문해서 망고 -> 머스캣 -> 스타x아라인->갱x스 -&g…

    j****** 21-08-29
    이삼 블랙 샤인머스켓 30ml
  • 재입고

    아이스 피치 재입고 되나요? 언제쯤 될까요ㅜㅡㅜ

    s******* 21-08-29
    이그니스 골드 아이스피치 30ml
  • 이액상

    진짜 맛있었음 추천

    d******* 21-08-28
    펠릭스 더블라임 30ml
  • 이거 물건

    알로에중에 가성비짱

    d******* 21-08-28
    펠릭스 라임알로에 30ml

이삼 - 전자담배액상 정보

이삼(LEESAM)

주소 : 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29길 38

사업자등록번호 : 3023600754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강북-1051

대표 : 장명근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장명근

이메일 : dlfldhtka23@gmail.com

고객센터 번호 : 010-4896-4224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10:00 - 18:00 (주말, 공휴일 휴무)

호스팅서비스제공자 : (주)이노빅스비전

© 2025 www.xn--cg4bx6j.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REDCommerce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