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하고 진한 채리향 전 딱 좋아요 멘솔이 쌔지도 않고
맨솔 없는 포도향 은은하니 좋아요
적당한 멘솔에 진한 블루베리맛입니다 근데 코일이 너무 타서 오래피지는 못하겟네요
전 단맛 좋아 하고 맨솔 없는게 좋아서 시켯습니다
역시 감사합니다
잘 먹어볼게요
달달하고 살짝 시원해서 좋은데 상대적으로 코일을 빨리 태우는 것 같아요
통이 너무 이쁘고 맛도 너무 좋아요 ㅜ깔라만시 사랑해
오랜만에 피는거였는데일단 목넘김이 진짜 너무 좋았고 연무량도 좋았어요단맛은 크게 …
타격감이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액상도 팟에 넣을 때 누수가 없네요 다른 액상들보다
너무 달지도 상큼하지도 않고 멘솔도 적당해요
메x 멜론으로 입문해서 망고 -> 머스캣 -> 스타x아라인->갱x스 -&g…
아이스 피치 재입고 되나요? 언제쯤 될까요ㅜㅡㅜ
진짜 맛있었음 추천
알로에중에 가성비짱
© 2025 www.xn--cg4bx6j.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REDCommerce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