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에 한번 써 봤는데 비추임액상은 너무 맛있어
모히또 먹는기븐이에오 ㅋㅋ 단맛은 없음 ㅜ
맛이 똑같아서 ㅋㅋㅋ놀랬음..모코하와이랑 같이 주문해ㅛ는데
생각보다 단맛이 너무 강했어요
평소에 신맛나는 액상을 좋아하는데 아주 만족했습니다
이거밖에 안피는데 제발 도와주세요
언제쯤 재입고 될까요 ?
믿고 사는거죠 머
전자담배 입문한지 얼마 안되어서 이것저것 펴봤는데저는 크오크 정착입니다 !헤이즐넛향에 타격…
쿨링이 강해서 여름철에 먹기 딱인 것 같습니다.
합성으로 바껴도 여전히 달고 맛있습니다.
역시 디저트액상계중 최상급~
지금 입금처리했는데오늘 배송 시작하나요??
뭔가 무맛났어요 확실히 포카리는 아니였음
업계에서 추천하는 액상이라 사봤는데 만족 ㅎ
© 2025 www.xn--cg4bx6j.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REDCommerce
상단으로